실제 강형욱 보듬 컴퍼니 페미니즘 지지 직원이 있었고, 어린 두 사람의 아들을 향해 '남혐' 용어를 사용한 심각한 행동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또 강형욱은 "우리 회사는 손님들이 오고, 교육을 받으러 오는 개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개가 사람을 물 수도 있고 상담도 진행했다.
스팸 논란에 대해서는 "스팸 주문을 발주를 잘못 넣어서 마트에서 파는 묶음용 스팸이 엄청나게 왔다. 직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알아서 가져가라고 했고, 보듬 컴퍼니 회사에서 쓰는 검은색 봉투가 있는데, 직원들이 그 봉투에 담아서 가져갔다.
그러면서 메신저 감시 논란에 대해 "잘못한 것이 맞다. 변호사님도 직원들 메신저를 보면 법적 문제가 생긴다고 해서, 회사에서 사용하는 메신저는 회사 업무 용도로만 쓰자는 동의서를 받았던 것이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보듬 컴퍼니 페미 직원 메신저 통한 심각한 혐오 행위 문제..아들 향한 조롱 비하 섞은 대화 오가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이 영상을 통해 강형욱 옹호 여론이 강해지고 있는 가운데, 보듬 컴퍼니에 재직했던 페미 직원이 저지른 심각한 행동에 시민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바로 남혐 용어를 쓰며 두 사람의 아들을 조롱 비하했던 것인데요.
특히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추정되는 인스타 게시글 및 팔로워 활동, 일본 여행 목격담이 공개되며 팬들 역시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서준 측은 수스와의 결별을 비롯해 로렌 차이와의 열애설 루머에 대한 구체적인 입장을 아직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이들의 결혼 가능성, 나이 차이와 같은 정보도
모두 보듬 컴퍼니 회사 전직원들이라고 주장한 사람들이 잡플래닛 혹은 유튜브 댓글에 작성한 일방적인 주장이었습니다.
강형욱 해명 영상 이후 여론 분위기 반전되는 분위기..직원 증거 제시하라는 반응도 나와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이슈 '강형욱 보듬 컴퍼니 논란 여론 반전' 페미 직원 가장 심각한 만행 (와이프, 수잔 엘더, 메신저, 아들)
강형욱 수잔 엘더 해명 내용 강형욱 페미 두번째 - 직원 화장실 통제 및 스팸 배변 봉투 논란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